배민 앱을 통해 주문 후, 음식이 잘못 배달되었거나, 배달 시간이 지나치게 지연될 때 또는 결제가 이중으로 이루어졌을 때 등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 소개합니다.
배민 실시간 채팅상담 방법
전화 상담이 연결되지 않거나, 글로 설명하는 것이 더 편하다면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배달의 민족 앱 실행한 후, 우측 하단 'my배민' 선택합니다.
- 스크롤 내려 고객센터 클릭합니다.
- 두 번째 '실시간 채팅 상담' 선택합니다.
- 상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문의합니다.
처음에는 배민 챗봇이 응대하지만, 챗봇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 상담사 연결 버튼을 눌러 1:1 채팅으로 상담원과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상담 운영시간
- 배민 상담사 업무시간 : 오전 11시 ~ 익일 새벽 2시
- B마트 상담사 업무시간 : 오전 9시 ~ 익일 새벽 1시
실시간 채팅상담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배민 고객센터 전화 문의 방법
고객센터 문의 방법 중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주문이 많은 식사 시간 또는 우천 등의 상황에 따라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기 바랍니다.
음식 배달 외에도 다양한 상품 판매도 함께하고 있어 주문 품목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상이합니다.
본인의 주문에 따라 정확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더 빠르고 정확한 해결 가능합니다.
배민 이메일 문의 방법
배민에서 주문한 음식 또는 상품 배달 후 심각한 문제가 발생해,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거나 증거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이메일 문의를 추천합니다.
- 배민 앱 실행> 하단 my배민 선택합니다.
- 페이지 스크롤 아래로 내려 고객센터 클릭합니다.
- 세 번째 이메일 문의 선택합니다.
- 새로운 문의 작성 버튼 클릭합니다.
- 기본적인 문의 유형 선택하고, 제목과 내용 작성합니다.
- 필요에 따라 사진 최대 3장 첨부하고, 작성 완료 버튼 누릅니다.
답변까지는 평균 7일 소요되니, 이 부분 참고하기 바랍니다.
고객안심센터 상담 방법
배민을 이용하며, 가게와의 갈등 또는 불편한 문제를 상담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
- 배민 앱 하단 my배민> 고객센터> 고객안심센터 상담
위의 단계를 통해 고객안심센터 신고 접수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며, 1600-9880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안전거래센터 신고 방법
배민 앱에서 판매되는 상품 또는 배달 가게에서 법이나 정책을 위반하는 사례를 발견했다면, 안전 거래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배민 앱 하단 my배민> 고개센터> 안전거래센터 신고로 이동합니다.
- 상단 신고하기 탭에서 서비스 및 신고 유형 선택하고 제목과 신고 내용 작성합니다.
- 필요하다면 사진 파일 첨부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제출합니다.
배민 문제해결 하기
배민에서 주문한 음식 또는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주문 품목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보다 빠르게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대화 할 때는 정확한 문제 상황과 원하는 해결 방식을 명확하게 이야기해, 불필요한 언쟁은 피하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