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고객센터 문의 방법 실시간 채팅상담 전화번호

배민 앱을 통해 주문 후, 음식이 잘못 배달되었거나, 배달 시간이 지나치게 지연될 때 또는 결제가 이중으로 이루어졌을 때 등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 소개합니다.


배민 실시간 채팅상담 방법

배민-고객센터-문의

전화 상담이 연결되지 않거나, 글로 설명하는 것이 더 편하다면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배달의 민족 앱 실행한 후, 우측 하단 'my배민' 선택합니다.
  2. 스크롤 내려 고객센터 클릭합니다.
  3. 두 번째 '실시간 채팅 상담' 선택합니다.
  4. 상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문의합니다.

처음에는 배민 챗봇이 응대하지만, 챗봇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 상담사 연결 버튼을 눌러 1:1 채팅으로 상담원과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상담 운영시간

실시간-채팅상담

  • 배민 상담사 업무시간 : 오전 11시 ~ 익일 새벽 2시
  • B마트 상담사 업무시간 : 오전 9시 ~ 익일 새벽 1시

실시간 채팅상담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배민 고객센터 전화 문의 방법

고객센터 문의 방법 중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주문이 많은 식사 시간 또는 우천 등의 상황에 따라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기 바랍니다.

음식 배달 외에도 다양한 상품 판매도 함께하고 있어 주문 품목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상이합니다.

본인의 주문에 따라 정확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더 빠르고 정확한 해결 가능합니다.

주문 품목

전화번호

운영시간

배민 주문

1600-0987

24시간 연중무휴

장보기 쇼핑 주문

1600-0025

오전 9시 ~ 익일 새벽 1시

고객 안심센터

1600-9880

24시간 연중무휴


배민 이메일 문의 방법

배민-고객센터-다양한-방법

배민에서 주문한 음식 또는 상품 배달 후 심각한 문제가 발생해,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거나 증거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이메일 문의를 추천합니다.

  1. 배민 앱 실행> 하단 my배민 선택합니다.
  2. 페이지 스크롤 아래로 내려 고객센터 클릭합니다.
  3. 세 번째 이메일 문의 선택합니다.
  4. 새로운 문의 작성 버튼 클릭합니다.
  5. 기본적인 문의 유형 선택하고, 제목과 내용 작성합니다.
  6. 필요에 따라 사진 최대 3장 첨부하고, 작성 완료 버튼 누릅니다.

답변까지는 평균 7일 소요되니, 이 부분 참고하기 바랍니다.


고객안심센터 상담 방법

배민을 이용하며, 가게와의 갈등 또는 불편한 문제를 상담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

  • 배민 앱 하단 my배민> 고객센터> 고객안심센터 상담

위의 단계를 통해 고객안심센터 신고 접수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며, 1600-9880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안전거래센터 신고 방법

배민-문제해결-하기

배민 앱에서 판매되는 상품 또는 배달 가게에서 법이나 정책을 위반하는 사례를 발견했다면, 안전 거래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1. 배민 앱 하단 my배민> 고개센터> 안전거래센터 신고로 이동합니다.
  2. 상단 신고하기 탭에서 서비스 및 신고 유형 선택하고 제목과 신고 내용 작성합니다.
  3. 필요하다면 사진 파일 첨부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제출합니다.


배민 문제해결 하기

배민에서 주문한 음식 또는 구매한 상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주문 품목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보다 빠르게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대화 할 때는 정확한 문제 상황과 원하는 해결 방식을 명확하게 이야기해, 불필요한 언쟁은 피하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다음 이전